본문 바로가기
  • FOR MY OWN COLOR
AMERICAN DREAM/Eng

매일쉐도잉 3달 째, 아파서 처음으로 영어공부 안하고 넘어갔다_프렌즈 쉐도잉

by taejun2da 2020. 5. 1.

2020/05/01/(금)

공부시간 며칠 도합 10.4시간

쉐도잉 누적 공부 364.8시간


-화요일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너무 피곤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.

그런데 하필 사이버 강의가 2개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강의라 일어나서 들었다.

이후에 패스트 원에서 제공하는 그룹 수업이 7시라 30분간 듣고 난 후에

머리가 너무 아파서 누웠는데 느낌이 쎄한게 토할 거 같아서 소화제 먹고 누워있다가

결국 토하고 잠들었다.. 자다가 머리 아파서 깨고 약먹고 자고 다시 자고 하니

오후 8시쯤 잠들어서 다음날 오전 8시에 일어났다.

3달 째 매일 쉐도잉, 아무리 못해도 최소 2시간씩은 했는데 아파서 자느라 처음으로 빼먹었다.

 

다음 날부터는 학원 가서 회화수업도 하고 공부도 다시 재게했다.

 

요새 발음, 강세에 집중하며 영어를 내뱉다보니 전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진 게 느껴진다.

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해야지.


<공부시간>

▷ 미드 프렌즈로 영어공부

▶ 프렌즈 시즌3 ep17까지 완료

 

→ 매일 꾸준히 계속 해나가자.


<체력관리>

▶ 요새 아프고 움직이기 조심스러워서 운동하기도 하고 안할 때도 많았다.

그래도 틈틈이 하자.


<미드 프렌즈로 영어공부>

반응형

댓글